2023.03.27~04.09




    미루고 미루다 돌아온 일기
    이게 일기가 맞는 걸까?
    하지만 쓰고 싶은걸…
    임시저장에 묵혀놨던 이야기 시작… 🤣
     
     




    동생이 코로나에 걸렸는데
    뭐 가족이 걸려도 안 걸리는 사람도 있고

    사실 안 걸릴 줄 알고 아무렇지 않게 지냈는데
    결국 일주일 지나서 확진되었다.

    진짜 3-4일은 미친 듯이 아파서 고생했던 ㅠㅠ
    약을 6시간에 한 번씩 먹으라 했는데
    약 먹고 4시간만 지나도
    열이 오르고 온몸이 아팠다.

    알약도 잘 못 먹는데
    아프니까 못 먹고 말고 가 문제가 아니었는지
    그냥 다 삼켜졌다
    ( 웃긴 게 6일 차쯤부턴 몸이 거의 안 아팠는데
    이때부터 약이 잘 안 넘어감 )

    하루는 새벽에 등이 아파서 누워있지도 못하고
    머리는 깨질 것 같아서 눈물만 났다.
    정말 다시는 걸리고 싶지 않다 ๑꒪⌓꒪๑

    아 그리고 격리기간 동안에
    딸기라떼에 빠져있던 나에게
    어머님이 만들어주신
    수제 딸기청을 친구가 가져다줬다.
    완전 큰 통에 가득 채워서 두통이나 줬다🥹
    적당히 달구 양도 많구 넘넘 행복해따

     
     

    진짜 왕 큰 딸기청 ❤️

     


    격리 풀리자마자 미용실을 갔다.
    탈색 머리 + 탈색 안 한 머리에 염색만 한 머리 + 자란 머리로 색이 3개나 있던 머리…
    미루고 미루다
    라섹 전에 미리 해야 하지 않을까 해서 했다.

    염색은 금호 헤어 430에 가서 하는데
    이번에도 가져간 사진이랑 같은 색으로
    잘 뽑아주셨다٩(•̤̀ᵕ•̤́๑)૭✧

    마무리로 고데기로 웨이브를 넣어주셨는데
    정말 해주실 때마다 열심히 보지만
   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잘 넣는지 모르겠다.
    내가 하면 그냥 꼬불꼬불 라면이다…  ˊ•̥  ̯ •̥`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격리 풀리고 먹는 첫 식사..

    ✨ 엽떡 로제 ✨

    배달시켜 먹어도 맛있지만

    매장 가서 먹으면 

    막 만든 떡볶이를 바로 먹을 수 있어서

    더더더 맛있당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 날은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

    삼겹살을 먹으러 갔었다.

    요즘 솥뚜껑 삼겹살 가게가 여기저기 생기길래

   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어서

    백운동의 마장동이 씨를 가보았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사진을 정말 맛있어 보이게 찍었지만

    고기는 사실 넘 별로였다.

    정말 슈퍼에서 산 삼겹살 까먹고 있다가

    나중에서야 생각나서

    꺼내서 구워 먹는 듯한 느낌..?

     

    애초에 솥뚜껑에 처음부터 굽는 게 아니라

    주방에서 구워진 상태로 나와서 열기 보존하는 느낌이어서

    당황스럽기도 했다...

     

    내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다고!!

    그래도 뭐 김치는 맛있었다.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 날은 시골에 갔다 온 날인데

    벚꽃 피는 시즌에 코로롱이 걸려

    보지도 못했던 벚꽃을 여기서라도 보았다..

    물론 이마저도 지고 있는 •̀ㅅ•́...

     

    내 벚꽃...🥲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 날은 정말 치킨을 매일 먹어도

    질리지 않을 수 있다는 아이와...

    치킨을 먹었다.

    분명 나는 샐러드집에서 파는 샐러드가 먹고 싶다 했는데 

    치킨 집에서 나오는 샐러드는 어떠냐는 물음에

    정말 어이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마무리는 혼코노 푸하항 (๑˃́ꇴ˂̀๑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'daily no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2023.07.28  (1) 2023.07.28
    2023.04.10~04.16  (0) 2023.05.15
    2023.03.20~03.26  (1) 2023.03.30
    2023.03.13~03.19  (0) 2023.03.21
    2023.03.01~03.12  (3) 2023.03.20

    댓글